레쿠코리아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왓쳐(Watcher) for Kakao'가 11월 말 진행 예정인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인게임 콘텐츠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스크린샷을 공개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보다 신선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는 '왓쳐 for Kakao'는 업데이트에 앞서 스크린샷을 공개해 핵심 콘텐츠를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스크린샷에는 신규영웅의 화려한 모습과 신규로 오픈되는 전장 등이 포함되어 있어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왓쳐 for Kakao'는 업데이트를 통해 '자동모험 기능'과 '돌파 시스템', '길드전'등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대거 추가하여 보다 새로운 모습으로 유저들을 맞이하겠다는목적이다.
레쿠코리아 관계자는 "'왓쳐 for Kakao'가 보다 새로운 모습으로 유저분들을 맞이할 채비에 한창이다"라며, "유저분들께서 지루함 없이 꾸준히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항상 새로운 모습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대답했다.
'왓쳐 for Kakao'는 화려한 전투와 이색적인 세계관 속에서 삼국영웅, 동방전설, 서방신화,카오스로 구성된 4가지 진영의 각 영웅들을 육성, 조합하여 덱을 구성한 후 모험을 즐기는 모바일 액션 RPG로서, 각 영웅과 몬스터들의 속성과 상성을 전략적으로 살펴야 하는 전략성 또한 가미되어 꾸준한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인기작이다.
11월 말 예정인 업데이트는 '왓쳐 for Kakao'와 '왓쳐' 모두 적용 될 예정이며,
이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왓쳐 for Kakao' 공식카페(http://cafe.naver.com/watcherkakao),
'왓쳐' 공식카페(http://cafe.naver.com/watcherrpg)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