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오스트크로니클'의 1.3.1 업데이트에 앞서 스크린샷을 선공개했다고 밝혔다.
에프엘모바일의 모바일 MMORPG '오스트크로니클'은 온라인 게임 못지 않은 방대한 오픈필드를 배경으로 화려한 전투액션과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이미 중국과 대만에서 게임성 및 완성도를 인정받았으며, 국내에서도 출시 후 인기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등 현재까지 꾸준히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이번 '오스트크로니클' 1.3.1버전 업데이트의 주요 콘텐츠는 신규 클래스 추가, 레벨 확장, 3:3 PvP 대전 오픈, 전직 시스템 추가 등이다. 이 중에서도 특히 새롭게 추가되는 신규 클래스는 높은 방어력과 극대화 피해가 장점인 근접형 딜러로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공개된 스크린샷에는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가 포함 돼 유저들의 기대감을 자극했다.
'오스트크로니클'에 색다른 재미와 화제성을 불어넣을 1.3.1 업데이트가 곧 실시 될 예정이며, 이를 기념해 특정 지역의 보스 몬스터를 퇴치 시 필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폭풍 군단의 침입'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PM은 "그동안 꾸준히 '오스트크로니클'을 사랑해주신 유저분들을 위해 새로운 콘텐츠가 다수 포함된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라며, "유저분들이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오스트크로니클'에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진행되는 1.3.1 업데이트는 '오스트크로니클'의 카카오 버전인 '오스트크로니클 for Kakao'에서도 동시에 적용되기 때문에 카카오 버전을 이용하고 있는 유저들도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오스트크로니클' 공식카페(http://cafe.naver.com/flost)와 '오스트크로니클 for Kakao' 공식카페(http://cafe.naver.com/ostkaka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