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99KOREA는 자사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안드로이드 마켓에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RPG '검과 바람의 노래 for Kakao'의 신규 서버를 오픈했다.
지난 17일(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검과 바람의 노래 for Kakao'는 현재 로컬마켓과 구글플레이 신규인기차트에서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유저 유입이 빠르게 늘어나 긴급하게 신규 서버를 개설했다.
4399KOREA의 신작인 '검과 바람의 노래 for Kakao'는 소설을 원작으로 각색한 방대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다양한 컨셉의 영웅을 활용해 전략적으로 배치하고 파티를 구성하는 등 특색있는 전투가 가능한 모바일 RPG이다. 정식 서비스 전 네이버 인기 웹툰인 '윌유메리미'와 콜라보레이션 작업으로 제작한 이모티콘 이미지를 공개해 유저들의 관심을 모았다.
한편, 4399KOREA는 '검과 바람의 노래 for Kakao'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정식 서버가 오픈 되고 난 뒤 7일간 유저가 게임에 접속하는 일수에 따라 보상이 주어지는 서버 오픈 7일 접속 이벤트와 다양한 목표를 달성하는 유저에게 필수 아이템을 지급하는 목표 달성 이벤트가 대표적이다. 이외에도 레벨 달성 이벤트, 투기장 랭킹 이벤트, 체력 증정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4399KOREA 박경민PM은 "'검과 바람의 노래 for Kakao'가 많은 유저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출시 단기간 만에 신규 서버를 오픈했다"라며, "유저분들의 원활한 플레이 환경을 위해 신규 서버를 구축한 만큼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검과 바람의 노래 for Kakao'는 구글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hj2.union.korea.google)를 통해 다운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ladewindso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