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인기 레스토랑 경영 SNG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가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색다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실시되는 ′으스스 할로윈 대축제′에서는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용품들로 구성된 할로윈 한정 테마와 한정 세트박스를 11월 25일까지 30% 할인 판매한다. 이어 11월 11일까지 구미호, 꼬마마녀 등 특별 이벤트 손님을 대상으로 길거리 영업을 성공하거나 ′호박탈 쓴 캐릭터′ 관련 미션을 수행하면 레어 아이템 및 신상 아바타 의상 등을 얻을 수 있는 ′호박캔디′를 지급한다. 또한, 할로윈 스페셜 주방기기전을 11월 25일까지 개최하고 할로윈 컨셉의 신규 와인셀러, 만능조리기구를 시즌 한정으로 판매하며 게임 내 낚시하기 신규 보상 아이템으로 ′할로윈 유령선′을 추가했다.
한편,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는 할로윈 이벤트와 함께 대규모 세일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헬로키티′ 아이템 30% 할인 판매, 마켓타운 확정기념 구매금액 30% 환급 등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11월 1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기만 하면 누적 출석 수에 따라 ‘할로윈 으스스한 창가’, ‘할로윈 호박 머리’를 100% 증정하며 아바타 스타일업하는 유저에게는 경험치를 기존대비 2배 더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