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 '천상검 for Kakao'와 호조 작가 콜라보레이션 진행
라인콩코리아는 모바일 게임 플랫폼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천상검(이하 천상검 for Kakao)'와 유명 캐릭터 디자이너인 호조의 '헬로브라운' 이모티콘 제작 계약을 맺었다고 6일 밝혔다.
'천상검'와 계약을 맺은 호조 작가의 '헬로브라운'은 냉소적인 강아지 브라운의 엽기적인 표정과 행동으로 카카오톡 아이템 스토어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천상검'는 엽기적이면서도 귀여운 '헬로브라운'의 캐릭터를 이용하여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제작할 계획으로, 정통 무협 액션과 냉소적인 강아지라는 특이한 조합으로 많은 유저들의 시선을 끌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천상검'는 혜택이 돋보이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는 참여자에게는 진기 20만과 영력 2만, 동전 50만, 홍길동펫 등 강호 정착 지원 아이템을 100% 제공하고,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연서복(연애에 서툰 복학생)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헬로브라운의 친근감있고 귀여운 캐릭터들을 천상검을 통해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게 된다"며 "인기 캐릭터와 정통 무협 액션의 만남을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천상검'에 관련된 자세한 소식은 '천상검' 카카오 게임하기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goo.gl/muUWa7)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sgkaka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