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for Kakao, 신규 TV CM ‘씨스타’ 편 공개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썸에이지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영웅 for Kakao'에 신규 TV CM '씨스타' 편(http://youtu.be/xaS4sFDzw1Q)을 공개하고 이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첫 TV CM '신에게는 아직..' 편에서는 이순신, 황비홍, 마르쿠스를 등장시켜 거친 남성을 표현했다면, 이번 2차 TV CM은 '황진이, 클레오파트라, 잔다르크'를 내세우며 팜므파탈을 강조했다.
걸그룹 씨스타의 효린, 보라, 다솜은 각각 이집트의 여왕 클레오파트라, 프랑스의 구국소녀 잔다르크, 조선 중기의 기생 황진이로 분해 게임 속 모습을 그대로 재현했다.
4:33은 신규 씨스타 TV CM 공개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일은 3~6성 영웅 뽑기권을, 13일은 4성 레드룬, 14일은 4성 그린룬, 15일은 4성 블루룬을, 16일은 경험치 비약 2시간, 17일은 골드 클로버 2시간, 18일은 4~6성 영웅 뽑기권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영웅 for Kakao'의 영웅 종류, 속성, 룬, 이벤트 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hero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