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계열회사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SNG '바이킹아일랜드 for Kakao'가 금일(30일) 50레벨 점핑 캐릭터를 포함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추가된 업데이트는 신규 이용자들의 게임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진행하는 것으로 '50레벨 점핑 캐릭터' 및 보다 원활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다량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기존 이용자들에게도 50레벨까지 성장 가능한 경험치와 아이템을 지급한다고한다.
또한, 이용자들이 그 동안 창고에 쌓아두고 있었던 각종 아이템이나 재료들을 조합해 새로운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는 '조합 시스템'을 선보인다. 단, 아이템 조합 시 레벨에 따라 진행 가능한 아이템 품목이 정해져 있다.
여기에 이용자 편의성을 배려한 '자동 전투 시스템'과 참외, 고구마, 황금인삼 등 총 3종의 신규 작물이 추가되며 경험치 추가 획득이 가능한 '경험치 알바쿠폰'이 새롭게 등장한다.
또한, 업데이트 기념으로 오늘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이벤트 참가 기준은 51레벨을 달성한 신규 이용자와 이벤트 기간 동안 7일 출석한 휴면 이용자 대상으로 자동 응모되며, 기존 이용자는 위미와 플레로게임즈 공식 페이스북, 위미 카카오스토리 등에 공지된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자동으로 참여 가능하다.
응모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등은 10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2등에게는 50만원 백화점 상품권 등 총 5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50여명에게 각각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