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 KOSDAQ194510)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인기 레스토랑 경영SNG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가 겨울을 맞아 신규 테마를 비롯한 콘텐츠를 추가하고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금번 업데이트 '윈터판타지 인 파스타'에서는 먼저, 눈 결정과 얼음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용품으로 구성된 '윈터랜드' 테마를 내년 2월 29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또한 '얼음지붕', '판타지쇼윈도우', '별이 내린 나무' 등 실내 외 장식 아이템으로 꾸려진 '윈터랜드 세트박스'를 오는 12월 31일까지 50% 할인 판매한다.
이어 게임 속에서 타로 점 보기를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유저는 게임 플레이 도중 일일 1회 친구 가게 방문 시 타로술사 캐릭터 '루나'를 만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타로 점을 확인한 후 보상으로 가게운영을 도울 매니저 고용 쿠폰과 게임머니, 골드, 3성와인 등을 받을 수 있다.
각종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우선 신규 및 휴면 유저가 게임에 접속하면 게임머니, 골드, 파스타 및 신규 '윈터랜드' 테마 패키지로 구성된 스타트팩을 100% 제공하는 접속 이벤트를 12월 9일까지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게임 속에서 초대미션, 선물미션, 플레이 미션 등 정해진 퀘스트를 완료하는 유저에게 '윈터랜드' 테마 아이템 중 다수를 지급하는 '사장님의 무한도전' 이벤트를 12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 외에도 '눈꽃송이 수집' 이벤트, 버프 적용, 캐시 충전 이벤트 등 겨울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각종 혜택을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