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A for Kakao, 2.0 업데이트 실시
쿤룬코리아가 3D 액션 UP RPG 'Crush On Action for Kakao(이하 COA:코아)'의 신규 캐릭터 ‘썬더복서’를 추가하는 2.0 업데이트를 13일 단행했다.
새롭게 추가된 ‘썬더복서’는 버서커, 어벤저, 발키리에 이은 4번째 신규 캐릭터다. 글러브를 주요 무기로 사용하는 ‘썬더복서’는 근접 전투에 강하며, 한방한방 묵직하고 강력한 타격을 통해 적들을 제압한다. 주요 스킬에는 ‘대지분열’, ‘상처베기’, ‘폭발사격’ 등이 있다.
다음으로 길드간 우위를 겨룰 수 있는 ‘길드 전쟁’이 신규 콘텐츠로 추가됐다. 길드 전쟁은 각 서버에서 주간 길드 랭킹이 높은 상위 16개 길드가 참여 가능하며, 토너먼트 방식을 통해 2주에 걸쳐 총 4회 진행된다. 길드 전쟁에 참여한 게이머들에게는 ‘유료캐럿’, ‘골드’, ‘투신보석’ 등 최대 2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쿤룬코리아는 3D 액션 UP RPG 'COA:코아'의 2.0 업데이트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3월 3일(화)까지 실시한다.
먼저, 신규 캐릭터 ‘썬더복서’를 생성해 일정 레벨까지 육성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내 50, 55, 60레벨을 달성 시, 해당 레벨에 따라 ‘전설급 장비’, ‘캐럿’, ‘골드’ 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두 번째로 길드 전쟁에서 1위~3위를 달성하는 길드의 길드원 전원에게 ‘골드’, ‘캐럿’, ‘보석’ 등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쿤룬코리아의 3D 액션 UP RPG 'COA for Kakao'의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rushonaction)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