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는 신개념 모바일 보드 RPG '소환사가 되고싶어 for Kakao'(이하, 소환사가 되고싶어)에서 할로윈 기념 신규 소환수를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소환사가 되고싶어'에서는 할로윈 기간 한정 소환수 '할로윈악마 닐'을 선보인다. 오는 11월 10일까지만 만나볼 수 있는 '할로윈악마 닐'은 파티에 도움을 주는 약화 효과(디버프, debuffs)를 무효화하는 스킬과 강력한 약화 효과를 주는 스킬을 보유한다.
이와 함께 장난감을 자유롭게 사용하는 소년, 소녀들로 구성된 신규 소환수 '토이 칠드런' 을 업데이트 한다. 요요를 들고 인라인스케이트를 타는 불 속성의 '넬리', 물총을 가지고 동물을 보호하는 물 속성의 '소유민', 큐브로 초능력을 부리는 나무 속성의 '진하', 비누방울의 요정 '미야' 그리고 인형으로 외로움을 달래는 어둠 속성의 '플로베른'까지 각 속성별로 5종을 추가한다.
'토이 칠드런' 신규 소환수들의 이야기로 꾸며진 스페셜 던전 '수다쟁이 토끼의 장난'도 오픈한다. 이벤트 던전에서 비밀쪽지 50개를 획득하면 '토이 칠드런' 소환수들의 스킬을 모두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 소환수 '낙서쟁이 체피'를 얻을 수 있다. 스페셜 이벤트 던전은 11월 24일까지 체험 가능 하다.
신개념 모바일 보드 RPG '소환사가 되고싶어'는 보드게임과 역할수행게임(RPG)의 재미요소를 결합한 게임으로 엔트리브소프트의 대표 MMORPG '트릭스터'를 모바일 환경에 맞게 재탄생 된 게임이다. 2D그래픽으로 표현된 800여 종의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들과 수준급의 화려한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소환사가 되고싶어'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osipe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