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디펜스 for Kakao, 명장 ‘여포’ 업데이트
뉴에프오는 (주)디디디게임이 개발한 ‘삼국지디펜스 for Kakao’가 신규 장수 명장 ‘여포’를 공개하고 설날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업데이트 내용은 지난 시리즈에서 300만 명이 열광했던 삼국지 최고의 명장 ‘여포 봉선’이 등장한다. 삼국지디펜스에서는 여포를 ‘사랑보다 전쟁이 쉬웠던 남자’라고 표현하며, 신규 장수를 선보였다. 또한, ‘장각을 털어라’라는 신규 게임모드 추가로 짜릿한 손맛을 느끼게 했으며, 신규 스테이지와 퀘스트를 추가했다. 이외에 설날기념으로는 오는 22일까지 최고의 장수 5성 레벨의 장수가 뽑힐 확률을 두 배로 높여, 삼국지에 등장하는 명장을 내 것으로 만들 수 있게 했다.
전작에서 300만 명에게 인기를 얻은 삼국지디펜스는 ‘삼국지디펜스 for Kakao’로 3년 만에 재 탄생했다. 게임 특징은 적장과 병사들을 무찌르기 위한 유비의 활 쏘기가 게이머의 손맛을 자극하며, 직관적이고 심플한 조작, 손 끝에 전해지는 타격감이 일품이다. 또한, 자신이 키운 수 많은 삼국지 명장수 중 정예 맴버 6명을 선택, 결투장인 PVP모드에서 다른 유저와 실력을 겨룰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게이머는 수십 명장의 독창적이며 코믹한 멘트를 날리는 삼국지 장수들을 보는 것만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외에 각 장수들만의 화려한 스킬과 병사, 펫, 충차, 공성탑, 투석기까지 등장해 게임의 긴장감을 느낄 수 있다.
뉴에프오 이호열 대표는 “삼국지디펜스 for Kakao가 구글스토어 출시 일주일 만에 매출순위 인기순위 등 각종 상위차트에 올라와 고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말하고 “이번 설날 기념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행복한 명절을 보내길 바라며, 항상 고객과 함께 호흡하며 게임을 만들어갈 계획이니 많은 사랑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삼국지디펜스 for Kakao’의 애플 앱스토어 버전은 3월 중 업데이트 서비스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