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소셜전략게임 `리벤져스` 최고레벨 상향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모바일 전략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리벤져스 for Kakao(이하 리벤져스)’에 최고 레벨을 상향하는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게임의 컨트롤 타워 역할을 하는 ‘사령부’의 레벨을 9에서 10으로 한 단계 올렸다. ‘사령부’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각종 건물과 유닛의 능력치와 최고 레벨이 상향되고 설치할 수 있는 시설의 수가 증가했다.
다채로운 전략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신규 방어건물 ‘뇌전탑’도 추가했다. ‘뇌전탑’은 전기를 이용해 적군을 공격하는 건물로 게임 내 최고 수준의 공격력을 자랑한다.
핵심 콘텐츠 ‘연맹전(길드전투)’ 업데이트를 앞두고 연맹 이벤트도 오는 25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연맹 트로피를 기준으로 1~10위한 연맹에게 고급 보상을 지급하고 11위에서 101위까지 구간 별 1위 연맹들에게도 혜택을 제공한다. 1~3위한 연맹에게는 전투에서 유닛 생명력이 최대 10%가 증가하는 ‘황금 조각상’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8월 1일부터 ‘리벤져스’에 접속하지 않은 이용자가 접속하면 다이아, 골드 등 약 2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 달간 실시한다.
넷마블 강지훈 본부장은 “전략전투의 재미 강화와 더불어 계급 보상 80% 추가 이벤트 등 전투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현재 차세대 전략게임의 정점을 보여줄 핵심 콘텐츠 ‘연맹전’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