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에브리타운 for Kakao'에 봄이 왔어요!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최고레벨 상향 및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24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레벨을 75까지 상향 조정하고, 고레벨 이용자를 위한 '깔조네, 로제 파스타 전문점'과 시원한 '바닐라 쉐이크 전문점', 고소한 '라비올리 전문점' 등 총 4종의 신규 전문점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
또한, 기존 타운과 함께 마을을 추가해 경영 할 수 있는 '멀티타운'에서는 '반짝반짝 풍선' 하늘 조경물과, 챌린지 퀘스트 전용 '블루베리, 요거트, 라비올리 트로피' 조경물 3종도 추가된다.
특히, 봄을 맞이해 향기로운 꽃으로 가득한 '수국소녀', '민들레요정', '부활절 토끼 정원' 등 하트샵 조경물 10종이 추가됐으며, 귀여운 양 '쿠쿠'가 포함된 조합상점 전용 랜덤박스 '홀란드의 쿠쿠'도 공개했다.
이와 함께, 달콤한 디저트로 가득한 '고레벨 골드 전문점' 랜덤박스와 '고레벨 재료' 랜덤박스를 2주 한정 기간 동안 선보인다.
한편,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4월 1일 만우절 당일 처음 접속 시 '시드, 골드, 쿠폰, 하트' 등 게임 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채로운 아이템을 지급하고, 만우절 퀘스트를 완료한 이용자에게 '세고비아 뻥쟁이 회관' 조경물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