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 설날 및 발렌타인 기념 업데이트로 새 단장
파티게임즈의 감성 어드벤처 SNG '숲 속의 앨리스 for Kakao'가 12일 설날과 발렌타인을 기념해 신규 레인 미니언과 쉐이크 미니언 4종을 비롯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최고레벨을 80으로 상향 조절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레인 미니언 '풀잎몽몽', '러브무무', '꾸러기램'과 쉐이크 미니언 '베비베어'가 추가됐다. 레인 미니언 3종은 어드벤처 도중 만날 수 있으며, 쉐이크 미니언 '베비베어'는 친구와 미니언 쉐이크 성공 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내 캐릭터'로 남자 캐릭터도 추가돼 게임을 새롭게 시작하는 유저는 캐릭터의 성별을 직접 선택해 플레이 할 수 있으며 기존 유저는 이벤트를 통해 체험할 수 있다.
이어 최고 레벨이 50에서 80으로 상향된다. 기존 최고 레벨인 50레벨을 달성 유저는 누적 경험치와 선물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휴면유저 깨우기 이벤트인 '응답하라! 미리카 레인저!'가 실시된다. 기존 유저들이 휴면 유저에게 초대 메시지를 보낼 때마다 초콜릿이 지급되며, 메시지를 받은 휴면 유저가 복귀하면 초대한 유저에게는 핵심 아이템이 담긴 리워드가, 복귀 유저에게는 쥬얼, 아이템 등 다양한 정착금이 각각 지원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