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은 나인엠인터랙티브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스포츠게임 '슈퍼스타 테니스 for Kakao'가 10일부터 출시 전 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슈퍼스타 테니스'는 EA 출신의 스포츠게임 개발진들이 제작한 모바일게임 으로, 개발 초기부터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선보이며 게임인재단의 '제6회 힘내라! 게임人상'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게임은 손안에 펼쳐지는 화려한 그래픽과 하복 물리 엔진으로 구현해 낸 실감나는 스포츠 감성, 간편한 조작으로 맛보는 호쾌한 타격감과 최적의 타이밍에 발동되는 슈퍼샷의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외형과 아이템, 능력치 등을 조합해 나만의 선수를 육성할 수 있으며, 실시간 대전, 승강제 리그 시스템, 스페셜 드레스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됐다.
'슈퍼스타 테니스'의 사전 예약은 카카오톡에서 '카카오게임하기' 메뉴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에게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상당의 코인 2,000개가 지급된다. 또 사전 예약 소식을 친구에게 알리면, 인원에 따라 추가로 코인을 받을 수 있다.
'슈퍼스타 테니스 for Kakao'는 구글 안드로이드 OS로 출시되며, 사전예약페이지(http://me2.do/xQI7HFtO) 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uperstartennis), 엔진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https://www.facebook.com/nzinlove/)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