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는 자사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히어로즈소드 for Kakao'가 10월 말에서 11월 초 적용될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통쾌한 무한 학살 콤보를 자랑하는 '히어로즈소드 for Kakao'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 상향으로 더 강력한 장비와 함께 적들과 싸울 수 있으며, 군비호송 추가와 관문도전 50층 오픈 등 새로운 콘텐츠로 또 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이 외에도, 유저들의 높은 참여와 호응을 끌어내고 있는 통합서버전 콘텐츠 최적화를 통해 더욱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히어로즈소드 for Kakao'는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이를 기다리는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유저 전원에게는 블루다이아(200)과 2레벨 보석팩(5개), 1레벨 강화석(50개)과 용정(1천), 300만 골드, 영혼수정(30개) 등의 프리미엄 아이템, 초급스타트패키지 등 5만원 상당의 혜택을 100% 제공해 원활한 정착을 돕는다는 방침이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히어로즈소드 for Kakao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더 많은 유저분들께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며, "더욱 다채로운 재미를 보장할 히어로즈소드 for Kakao에 많은 기대 바라며,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보상 받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히어로즈소드 for Kakao'는 개성 강한 네 캐릭터의 통쾌한 콤보액션과 화려한 그래픽, 다채로운 PvP 시스템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로 사전등록 3일 만에 10만의 유저를 모집하고 출시 하루 만에 카카오 게임하기 1위를 달성한 인기 모바일 MMORPG이다.
'히어로즈소드 for Kakao' 업데이트 사전등록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heroessword/251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