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커팁스 엔터테인먼트는 SNK 플레이모어의 인기 격투 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THE KING OF FIGHTERS, 이하 KOF)'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98 UM 온라인 for Kakao(이하 KOF '98 UM ONLINE for Kakao)'를 24일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등 4개마켓에 동시 출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그간 사전등록과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흥행성을 입증 받은 'KOF '98 UM ONLINE for Kakao'는 전설의 게임 'KOF'를 액션 RPG로 완벽하게 재해석, 과거 오락실 게임의 짜릿한 손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또한 각각의 개성 강한 캐릭터들의 화려한 필살기는 게임의 백미로 꼽히고 있으며, 타이밍에 맞춰 연계 공격에 성공하면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는 콤보 시스템과 다대다 전투는 과거 오리지널 KOF 못지 않은 재미의 진수를 보여준다.
'KOF '98 UM ONLINE for Kakao'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매일 출석하는 유저들에게 유용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며, 전체유저 전투력 랭킹 1위를 달성하면 격투가 '오로치'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핑커팁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비공개 테스트 이후 한층 완성도 높은 게임성으로 'KOF '98 UM ONLINE for Kakao'를 정식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RPG로 재해석된 'KOF '98 UM ONLINE for Kakao'를 보다 많은 사람들이 하루 빨리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