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는 브리디아스마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탁구 대전게임 ‘역전! 맞짱탁구 LIVE for Kakao’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 게임 ‘역전! 맞짱탁구 LIVE for Kakao’는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모바일 스포츠 게임계의 새로운 지평을 연 ‘역전! 맞짱탁구K’의 후속작이다.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박진감 넘치는 탁구 대전이 가능하며, 신규 캐릭터와 응원단장, 한중일 맵이 추가되어 전작에 비해 완성도가 높아졌다는 평이다.
‘역전! 맞짱탁구 LIVE for Kakao’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게임을 다운로드하기만 해도 ‘헬로브라운 스티콘’ 16종을 100% 제공하고, 출시 후 7일간은 유저가 매일 접속만 해도 풍성한 아이템을 100% 증정하며, 2일차와 7일차에는 레어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오는 30일(월)까지는 A등급 응원단장을 보유한 유저 중 2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 5천원을 선물하고, ‘역전! 맞짱탁구K’ 유저가 ‘역전! 맞짱탁구 LIVE for Kakao’ 접속 시 수정(30개), 탁구공(50개), 골드(5만)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역전! 맞짱탁구 LIVE for Kakao’는 공식카페 가입 후 게임 출시 축하 인사글을 작성하는 유저 10명을 선정하여 수정(50개)과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으로 이제껏 기다려준 유저들에게 보답하겠다는 목적이다.
이엔피게임즈 조만석 PM은 “많은 유저분들이 기다려온 역전! 맞짱탁구 LIVE for Kakao가 금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라며,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꼭 게임을 다운 받고 이벤트 보상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역전! 맞짱탁구 LIVE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me2.do/FZehbjBQ)를 통해 다운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pingpongforkakao2)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