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썸타는 RPG '여우비 for Kakao'와 '여우비'가(이하 여우비) 시즌2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감성과 전투 쾌감을 조합한 독특한 매력으로,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넥스트무브의 인기 모바일 RPG '여우비'는 시즌2 오픈으로 일전에 예고한 신규 캐릭터 및 신규 콘텐츠, 시스템 개선 및 보완 등을 적용해 보다 완벽해지고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했다.
'여우비'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핵심으로 꼽을 수 있는 '사매 시스템'과 '문파 시스템'을 추가하여, 이제까지 육성했던 '사매'를 더 다양하게 활용하고, 유저끼리 긴밀하게 협력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메인 캐릭터 간의 전투만이 아니라, 그동안 육성했던 '사매'를 활용한 전투까지 만끽할 수 있음은 물론, 문파원들 간의 끈끈한 단결력까지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4가지 속성 방어 증가 스킬과 적의 이동속도 감소 디버프 스킬을 지닌 새로운 사매 '소정'의 추가로, 더욱 전략적이고 수월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게 하는 등 새로운 이야기를 품은 '여우비'로 재탄생해 다시 한 번 인기 몰이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여우비'는 시즌2 오픈 기념하여 8월 30일까지 시즌 2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축하 메시지를 공식 카페에 남기는 유저 전원에게 북(7일) 아이템을 증정하고, 당첨자 5명에게 300원보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9월 1일까지 GM여우양과 GM늑대군의 사매 파티 승자를 투표하면, 승패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각각 지급하고, 투표 참여자 중 2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여우비' 시즌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우비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tmvrainkakao)와 넥스트무브 공식 페이스북(http://on.fb.me/1Abl8Ef)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