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가을을 맞이해 전략 SNG '나를 따르라 for Kakao(이하 '나를 따르라')'의 가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나를 따르라'는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영토쟁탈전에서 '성도', '시상', '양평' 3개의 성을 가장 많이 차지한 길드에게 문화상품권 및 원보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신규 계정을 생성한 모든 유..
디앱스게임즈, '레전드오브갓' 콘텐츠 업데이트 인크로스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모바일 RPG '레전드 오브 갓 for Kakao(이하 '레오갓')의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레오갓'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소환수인 '고사'를 출시하고 기존보다 강화된 '각성 아테나', '타락천사' '영혼의 인도자' 3종의 ..
'오마이갓러쉬 for Kakao' 2차 업데이트 실시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모바일 RPG '오마이갓러쉬 for Kakao(이하 '오마이갓러쉬')'의 2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오마이갓러쉬'는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신, 영웅, 괴물이 코믹하고 귀여운 40여 종의 캐릭터로 등장하며, 5백여 개의 스..
나를 따르라 for Kakao, 8차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인크로스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전략 SNG ‘나를 따르라 for Kakao(이하 ‘나를 따르라’)’의 8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전했다. ‘나를 따르라’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길드전을 추가해 다수의 길드가 싸우던 기존 영토전 시스템과 달리 1:1 길드전을 즐..
'허니쟁 for Kakao' 애플 앱스토어 출시 인크로스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허니쟁 for Kakao(이하 허니쟁)'의 iOS 버전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허니쟁'은 국가·서버 간 대규모 PvP가 가능한 정통 MMORPG로, 각 직업 간 스킬 효과가 확실해 온라인 게임 못지않은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팜프렌지 for Kakao’ 가정의 달 이벤트 실시 인크로스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5월을 맞아 ‘팜프렌지 for Kakao(이하 팜프렌지)’ 가정의 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팜프렌지’는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양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아이템 쿠폰을 공개하며, 해당 쿠폰은 게임 내에서 ‘보석’으로 교환 가능하다..
전략 타이쿤 ‘팜프렌지 for Kakao’ 정식 출시 인크로스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전략 타이쿤 신작 ‘팜프렌지 for Kakao(이하 ‘팜프렌지’)’를 28일 카카오 게임하기, 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 ‘팜프렌지’는 제한 시간 내에 미션을 수행하여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나가는 전략 타이쿤 게임이다. 농장..
로열로더 for Kakao, 대규모 길드전 업데이트 실시 인크로스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캐주얼 전략 게임 ‘로열로더 for Kakao(이하 ‘로열로더’)의 대규모 길드전 업데이트를 16일 공개했다. ‘로열로더’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인 길드전을 선보인다. 커뮤니티 형태의 길드 시스템에 길드 간 전투와 방어, 결과에..
인크로스 디앱스게임즈, '나를 따르라' 그랜드 오픈 인크로스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신작 전략 SNG '나를 따르라 for Kakao(이하 '나를 따르라')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비롯하여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나를 따르라'는 삼국지를 소재로 한 전략 SNG로, 실시간 PVP와 약탈,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