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99KOREA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신규 모바일 타이틀 '검과 바람의 노래 for Kakao'가 인기 웹툰 '윌유메리미'와 콜라보레이션 작업으로 제작한 이모티콘 이미지를 공개했다.수많은 컨셉의 영웅들과 함께 즐기는 전략전투가 돋보이는 모바일 RPG '검과 바람의 노래 for Kakao' 는 자연스러운 플레이를 가능케 만드는 방대한 시나리오와 개성 강한 ..
'천상검 for Kakao', 아쿠아시모 제휴 이벤트 진행 (주)라인콩코리아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천상검 for Kakao’가 ‘아쿠아시모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제균 스프레이 ‘아쿠아시모’와 제휴를 하여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에 매일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아이템을 증정하고, 아이템 수..
소환사가 되고싶어 for Kakao, 스페셜 던전 이벤트 진행 엔트리브소프트는 모바일 RPG게임 ‘소환사가 되고싶어 for Kakao’(이하, 소환사가 되고싶어)에서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의 인기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던전 이벤트를 펼친다고 16일 밝혔다. ‘소환사가 되고싶어’에서는 지난 6월 25일부터 블소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블소의..
라인콩코리아, '천상검 for Kakao'와 호조 작가 콜라보레이션 진행 라인콩코리아는 모바일 게임 플랫폼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천상검(이하 천상검 for Kakao)'와 유명 캐릭터 디자이너인 호조의 '헬로브라운' 이모티콘 제작 계약을 맺었다고 6일 밝혔다. '천상검'와 계약을 맺은 호조 작가의 '헬로브라운'은 냉소적인 강아지 브라운의 엽기적인 표..
선데이토즈, '애니팡2' 출시 1주년 기념 이마트 연계 이벤트 진행 선데이토즈는 '애니팡2 for Kakao'의 출시 1주년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1주년을 맞아 한정 '이마트 특별 스테이지'를 개설하여 총 30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한 이용자들에게 이마트 100만원 상품권(1명), 애니팡-이마트 콜라보레이션 에코백 (100명), 루비 100개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