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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략/팁 카카오게임 공략/팁

룩챈녹! 강력하고 늠름한 삼대장의 각성

작성자: 도리냔  |  조회: 5,071  |  등록일: 2015-11-05 11:03:41

출처-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374&l=4661



안녕하세요용사 여러분 CM루디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특별한 영웅들의 각성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이 영웅들은 오래전부터 세븐나이츠에 있었던 영웅들이지만,

정작 게임 내에서 활약할 기회가 적어 함께 하지 못했던 영웅들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각성 영웅은 바로 녹스 /  / 챈슬러 입니다.

각성으로 달라질 그들의 늠름한 모습을 기대하며,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 예정인지 지금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각성안과 업데이트 일정은 아직 확정된 사항이 아니며스킬 이름과 밸런스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각성 녹스


  지옥의 방패 (고유 지속 효과)

자신에게 모든 피해에 대한 데미지 감소 60% 효과가 부여됩니다.

아군 전체의 상태이상 효과 적용 확률을 20% 만큼 증가시킵니다.


  지옥의 일격 (재사용 시간 : 76)

적군 전체에게 공격력의 100%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확률적으로 2턴간 대상에게 즉사 효과를 부여합니다.

(효과 발동시 1턴 후현재 생명력의 50%, 2턴 후 100% 만큼 피해를 입히고

상태이상 면역인 대상에게는 공격력의 100% 만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적으로 효과가 중첩되어 적용시 턴수의 구분없이 바로 즉사합니다.)


 지옥의 방패 (재사용 시간 : 100)

적군 전체에게 공격력의 50% 물리 피해를 두 번 입힙니다.

추가적으로 대상의 모든 턴제 버프에 대하여 2턴을 감소시키고,

스킬 재사용 시간을 20초 늘립니다.


 각성 스킬

적군 전체에게 매우 높은 확률로 2턴간 즉사 효과를 부여합니다.

(효과 발동시 1턴 후 현재 생명력의 50%, 2턴 후 100% 만큼 피해를 입히고

상태이상 면역인 대상에게는 공격력의 100% 만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적으로 효과가 중첩되어 적용시 턴수의 구분없이 바로 즉사합니다.)


첫 번째로 고유 지속 효과입니다.

기존의 기본 공격 시 부여되었던 즉사 효과가 사라지고

아군 전체의 상태이상 효과 확률을 올려주도록 변경될 예정입니다.

각성 녹스 자신이 부여하는 즉사 효과도 확률이 상승함은 물론,

아군의 스킬, 장신구 등을 통한 상태이상도 모두 확률이 상승하므로,

즉사 등 상태이상에 특화된 덱을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두 번째로 사용스킬 입니다.

지옥의 일격은 기존의 적군 1명에게 적용되었던 즉사 효과가 적군 전체에게 적용될 예정입니다.

적군에게 즉사 효과를 더욱 효과적으로 부여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방어형 스킬이었던 지옥의 방패는공격형 스킬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적군 전체에게 50% 물리 피해를 두 번 입히며,

추가적으로 모든 턴제 버프에 대해 2턴 감소스킬 재사용 시간을 20초 늘려

공격성과 유틸성을 동시에 겸하게 되었습니다.


세 번째로 각성스킬 입니다.

각성 스킬은 적군 전체에게 매우 높은 확률로 즉사 효과를 부여할 예정입니다.

이 효과 역시 고유 지속 효과의 상태 이상 적용 확률 상승 영향을 받으므로,

적 영웅 중 즉사 효과에 대한 면역을 가진 영웅이 없다면

적군의 상당 수 영웅들이 즉사 효과에 걸릴 위험이 있을 것입니다.


이 스킬들을 통해 녹스는 기존보다 더욱 공격적으로 활약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높은 확률의 즉사 상태이상을 통해 지옥의 기사 이름에 걸맞은 활약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각성 룩


 공성 방패 (고유 지속 효과)

아군 전체에게 5인 공격에 대한 면역이 2턴간 부여됩니다.

추가적으로 아군 전체에게 고정 피해에 대한 데미지 감소 40% 효과가 부여되고

30 레벨부터 1 레벨당 효과가 2%씩 상승합니다.

(효과는 최대 60%까지 적용됩니다.)


 투창 (재사용 시간 : 120)

적군 1명에게 공격력의 250% 물리 피해를 두 번 입힙니다.

추가적으로 치명타와 관통 효과가 적용됩니다.


 진형 굳히기 (재사용 시간 : 120)

아군 전체에게 4턴간 보호막 3000 만큼 부여합니다.

(이 효과는 모든 공격에 대하여 생명력 대신 피해를 흡수 합니다.)

추가적으로 각성 게이지를 소량 회복 시킵니다.


 각성 스킬

적군 4에게 공격력의 200%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적으로 2턴간 대상에게 기절 효과를 부여합니다.



첫 번째로 고유 지속 효과입니다.

5인 공격에 대한 면역과 고정 피해에 대한 데미지 감소로,

적군의 5인 공격과 고정 데미지 공격으로부터 아군을 지키는 데 특화될 예정입니다.

특히, 각성 룩의 레벨이 40이 되면 고정 데미지의 피해를 60% 감소시키므로,

적군의 고정 데미지 스킬에 대한 피해를 효과적으로 방어할 수 있겠습니다.


두 번째로 사용스킬 입니다.

투창은 데미지가 크게 올랐으며두 번 피해를 주도록 변경될 예정입니다.

또한방어력 감소 효과 대신 추가로 치명타와 관통 효과가 적용되므로,

적군 한 명에게 매우 큰 데미지를 주도록 특화될 예정입니다.


진형 굳히기는 아군에게 *보호막*을 걸어주고 각성 게이지를 소량 회복시키는스킬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보호막은 자신이 피해를 입게 되었을 때 생명력보다 먼저 차감되는 새로운 방어 효과입니다.

예를 들어,

아군 캐릭터A의 생명력이 2,000인상태에서 각성 룩의 보호막 3,000을 받습니다.

이후 적군에게 데미지 4,000의 피해를 입었을 경우,

보호막이 먼저 차감되어 3,000의 피해를 흡수하고 아군 캐릭터A는 생명력에 1,000 피해를 입게 됩니다.

그리고 보호막이 걸리면 아래 그림과 같이 푸른색 방패 모양의 이펙트가 생성됩니다.


체력 게이지 아래의 노란색 실드 게이지를 통해 남은 실드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진형 굳히기 스킬은 보호막 외에도 추가로 각성 게이지를 소량 회복시켜주어,

아군이 각성 스킬을 조금 더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입니다.


세 번째로 각성스킬 입니다.

적군 4명에게 데미지를 줌과 동시에 추가로 2턴 간 기절 효과를 부여할 예정입니다.

높은 기절 확률을 가진 이 스킬을 잘 이용한다면,

기절이 필요한 콘텐츠에서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스킬들을 통해 각성 룩은 적군의 다양한 공격에 대해 아군의 피해를 감소시키고

적군에게 기절을 걸어 아군을 지켜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각성 챈슬러


  위압감 (고유 지속 효과)

자신에게 모든 피해에 대한 데미지 감소 40% 효과가 부여되고 감소된 만큼의 피해를 되돌려줍니다.

또한 30 레벨부터 1 레벨당 효과가 1%씩 상승합니다.

(되돌려 주는 피해는 자신의 최대 공격력 수치를 넘지 못하고,

효과는 최대 50%까지 적용됩니다.

추가적으로 자신이 죽을 때, 생명력 50%로 1회 부활합니다.


 분쇄 (재사용 시간 : 80)

적군 전체에게 공격력의 50% 물리 피해를 두 번 입힙니다.

추가적으로 대상의 최대 생명력에 30% 만큼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대지 파괴 (재사용 시간 : 100)

적군 전체의 이로운 버프를 제거합니다.

추가적으로 2턴간 대상의 방어력을 50% 감소시킵니다.


 각성 스킬

적군 3에게 2000 만큼의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적으로 대상의 모든 턴제 버프에 대하여 3턴을 감소시킵니다



첫 번째로 고유 지속 효과입니다.

적군에게 디버프 효과를 주었던 기존 효과와 달리,

부활과 반사를 통해 자신의 생존력을 높이고 적에게 반사 피해를 주도록 변경될 예정입니다.

특히, 각성 챈슬러의 레벨이 높을수록 피해를 더욱 많이 반사하므로,

초월을 통해 고유 지속 효과의 능력치를 간접적으로 강화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두 번째로 사용스킬 입니다.

분쇄는 1명에게 적용되는 스킬에서 적군 전체에게 50% 물리 피해를 두 번입히는 스킬로 변할 예정입니다.

또한대상의 최대 생명력에 30%만큼 추가 피해를 입히므로 체력이 높은 적을 상대할 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대지 파괴는 기존 공격형 스킬에서버프 해제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버프 해제 스킬이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버프형 스킬이 걸려있을 때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방어력 감소 효과는 적군의 버프 해제 인원과 상관없이 적 모두에게적용됩니다.


세 번째로 각성스킬 입니다.

각성 챈슬러의 각성 스킬은 고정 피해를 통해 적군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입힘은 물론,

모든 턴제 버프에 대해 3턴을 감소시킬 예정입니다.


이 스킬들을 통해 각성 챈슬러는 기존 보다 높은 생존력과 다양한 효과를 가진 스킬로 무장하여,

적군의 체력을 줄이고 버프를 해제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랜만에 등장한 각성 영웅들인 만큼

용사님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해 보았습니다.

이후 용사님들께서 주시는 좋은 의견을 참고하여 개발해 나아갈 계획에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추가될 각성 영웅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지금보다 저희 세븐나이츠를 더욱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금까지 CM루디였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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